심포니 송 예술감독, 함신익
ARTISTIC DIRECTOR, SHINIK HAHM
안녕하십니까?
심포니 송 예술감독 함신익 입니다.
저와 심포니 송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문화창조의 리더로서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는
선구자의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한국 클래식 음악계의 빈자리를 채우는 사명을 기꺼이 맡아 수행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리의 가는 길에 동감하시고 한 팀이 되어 주셨습니다. 벅차 오르는 가슴 안에 뜨거운 감사가 넘칩니다.
심포니 송은 음악이 최우선이 되는 단체입니다. 감동이 있는 열정의 음악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먼 길이지만 한 걸음씩 가다 보면 분명히 목표지점에 도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는 반드시 해야 할 일입니다. 혁신은 우리 생활에 활력을 주고 우리 주변을 새롭게 합니다. 노력과 열정이 가미된 경험은 경륜이 됩니다. 한자리에 오래 있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경험이 되지 않습니다. 변화하려는 노력이 없는 상태에서의 오랜 경험은 나태함입니다. 우리는 노력하는 연주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심포니 송은 매일 진화하는 현대사회에서 뒤쳐지지 않는 자세를 견지하겠습니다. 가장 심오한 클래식 음악을 정확하고 아름답게 표현하도록 기량을 발전시키겠습니다. 이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의 활동과 추진 하는 바를 성실히 보고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솔직 담백한 의견을 경청하겠습니다.
심포니 송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도록 후원해 주시는 문형주 박사님을 비롯한 이사회 여러분, 그리고 이 홈페이지를 제공하여 주신 김태구 회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심포니 송 예술 감독 함 신 익